이번주! 드디어 기다리던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이 첫방영!! 티저가 공개될때부터 기다려왔던 작품이기에 당연히 본방사수를 했답니다!!
기대한 만큼의 재미를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본방사수 그리고 모아보기를 추천!( 30대의 멋과 10대의 멋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눈호강이 되는 맛집입니다.)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정다정(김하늘)과 홍대용(윤상현) 배우가 부부로 나오는데요.(비주얼 케미 뭐야!) 두 사람의 이혼 직전 홍대영이 18세의 나이로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이야기입니다.
이번 2회는 2002년 월드컵, 온 국민이 축제 분위기를 즐기던 시절, 이런 분위기와는 달리 두 아이를 키우며 꿈을 떠나보내야 하는 잔인한 현실에 힘들어하는 대영과 다정의 모습, 그리고 이를 회상하는 대영의 독백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괴로운 매 순간에, 다정이가 좋아하는 말을 떠올리며 강하게 버텨온 대영.. “어떤 힘든 순간이 와도 너를 웃게 한 것에 대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1화와 마찬가지로 2화 역시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슬픈 시작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슬픔과 감동, 그리고 웃음을 선사하는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의 회차가 겹치면 재미있어지는 스토리 전개에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이 빨리 오기를 기다려지네요
그럼 18어게인 2화 포스팅!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2화 줄거리
JBC 아나운서 블라인드 채용 최종면접을 보는 다정! 많은 경험과 연륜으로 최종면접에서 진행하는 순발력 테스트, 뉴스 댓글 등 모든 부분을 매끄럽게 소화하며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김하늘 배우 완전 앵커톤! 연기력은 정말 소름 돋았어요.이번 기회에 그냥 앵커해도 될 것 같아요(웃음) 괜히 베테랑 수식어가 붙는 건 아니거든요.
<18 어게인> 2회를 찾아보는 최고의 포인트! 이번 2회에서는 장성규와 전현무가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프리하지 않겠다”는 전현무와 개인기 열전을 보여주는 장성규의 모습에 빵 터졌다.정말 가볍게 웃으면서 봐도 될 것 같아요.
<18 어게인> 2회를 찾아보는 최고의 포인트! 이번 2회에서는 장성규와 전현무가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프리하지 않겠다”는 전현무와 개인기 열전을 보여주는 장성규의 모습에 빵 터졌다.정말 가볍게 웃으면서 봐도 될 것 같아요.
그때 시아는 대영이 편의점에서 한 행동때문에 (궁금하냥?)? 궁금하면 1화 빨리 Go!) 우영(대영)을 옥상으로 불러 경고합니다.귀여움 뿜뿜하던 과거의 어린 시아와 전혀 다른 모습이었습니다.(어쩜 이렇게 변했을까…)
(손가락으로 죽는다~라고 표시하는 시아 vs 아빠 사랑해 라는 시아 아빠 입장에서는 충격을 받은게 아닐까요?)
(손가락으로 죽는다~라고 표시하는 시아 vs 아빠 사랑해 라는 시아 아빠 입장에서는 충격을 받은게 아닐까요?)
이런 시아의 모습에 대한 잔상이 채 가시기도 전에 전자담배를 피우는 시아와 마주치는 우영! 우영(대영)의 잔소리가 시작되지만 제대로 끝나기도 전에 선생님에게 걸리게 되고.이 사건으로 시아(シアの)의 어머니 다정(田ジョン)은 학교에 불려가게 됩니다. 거기서~ 우영(대영)을 보자마자 놀라는 다정!! 대영의 전성기와 닮은 얼굴 때문일까요? (절대 남편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한 표!) 어쨌든 이런 상황은 덕진의 등장으로 끝이 납니다.이후 우영은 하교 후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가는 시아와 혼자 농구를 하는 시우를 보면서 그동안 자신이 시아와 시우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이 또래의 아들과 딸이 있으면 공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한편 시아 때문에 마음이 불편해진 다정은 절친한 친구 주애린(이미도)을 만난다.에린(エリンは)은 이혼 전문 변호사!고등학생 때 노안이었던 얼굴이 제 나이를 되찾은 바람직한(?) 케이스라고 합니다.ㅋㅋㅋ 등장인물 소개에서 웃은건 처음이네요.아! 이기우 배우도 나와있습니다.세림고등학교 체육교사이자 농구부 코치!!과거 고등학생 시절 불량이었지만 개과천선한 캐릭터가 뿜어내는 분위기가 극중 캐릭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첫사랑 다정이 이혼했다는 소식에 조금씩 다가오는데 배우 김하늘과의 케미도 기대돼요~그리고 주목이 필요한 새로운 인물! 바로 예지훈(위하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야구선수로 등장해요~ 예지훈 또한 다정에게 위로와 힘을 얻은 후 호감 이상의 감정을 느낀다고 해요.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속 남자 배우들과 배우 김하늘과의 케미도 매 회마다 어떤 설렘을 가져다줄지 기대되네요!어쨌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애린은 다정에게 인생을 새롭게 시작해보라는 의미로 눈을 감고 다섯 걸음을 걸은 뒤 처음 만난 남자와 사귀어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눈을 감고 걷다가 우연히 우영(대영)과 마주치는 다정! 18년 전 대영에게 느꼈던 순간과 지금의 순간이 비교되는 장면이 나오는데 보는 내가 더 설렜다는..<18 어게인> 인물관계도18 어게인 인물관계도를 보면 다정에 뻗어있는 세 남자의 화살표!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네요!아침 조깅을 하던 다정아! 갑자기 집에 와서 차분히 대영이의 학창시절 사진을 보며 생각합니다.우영(대영)을 찾아가 “당신 홍대용!”이라고 외치는데..다정이는 대영의 정체를 알았을까요?16부작으로 구성된 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은 아무래도 비주얼이 좋은 집, 엔딩 맛집인 것 같습니다.다음 번에도 너무 궁금하네요!18년 전의 모습으로 돌아온 대영, 그리고 18년 전의 꿈을 다시 도전하는 다정 두 사람은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아, 너무 궁금해서 죽을 것 같아요.오랜만에 시간이 순식간에 드라마를 찾은 것 같아요!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3화 예고!다정이는 JBC 아나운서 블라인드 채용에 1등으로 합격하게 됩니다.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학교에서는 대영이 시우를 계속 괴롭히는 놈들과 한판을 벌이게 되고 학교가 시끄러워집니다.과연, 3화에서는 어떤 사이다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JTBC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다음 주도 무조건 본방사수 예약!1~2회 정리해서 다음 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30분 본방사수 Go!!#JTBC월화드라마18어게인 #18어게인 #월화드라마추천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