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 몇월 월별 영어단어 총정리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의 귀가시계가 점점 빨라지고 있는 것 같아요 확실히 외출을 자제하고 쉬는 날에도 집에만 계신 분들이 많아진 것 같은데 그만큼 혼자 있는 시간도 많아지는 것 같아요 사실 이렇게 많아지는 건 원치 않지만요
이렇게 혼자 있는 시간이 오랜만이지 않을까 싶어요 이런 시간에 보통 많은 분들이 영화를 보거나 책을 읽거나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동시에 자기계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평소 뒷전으로 밀렸던 공부를 하기도 합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공부는 영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영어는 정말 평생 공부인데 신기하게도 능숙해지는 느낌도 들지 않고 단어도 기억나지 않는 경우도 많겠지만 이게 꼭 영어라서가 아니라 영어라는 것도 결국 언어이기 때문에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으면 잊어버리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달력을 볼 때도 Apr 몇 월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Apr 몇 월인지도 알아보고 영어로 각 달을 어떻게 표현할지 간단히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1월은 일단 January인데 개인적으로 이번 1월 발음이 의외로 어렵거든요 그래서 철자도 잘 기억이 안 나고 조금은 외우기 어려운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2월은 February인데, 이 단어 역시 아까 말한 1월처럼 외우기 힘든 느낌의 단어입니다. 묘하게 발음이 잘 안되서 오랜만에 보니 뭔가 발음하기가 상당히 곤란했습니다.
3월은 March입니다. 이번 3월은 전쟁의 신 마르스에서 그 어원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벌써 봄을 알리는 3월인데 왜 하필 전쟁의 신 이름을 지었을까 하는 부분도 궁금하네요.4월은 April입니다. 4월이 주는 그 느낌과 발음이 뭔가 비슷하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는 4월이기도 하답니다. 올 한해를 알리는 느낌도 드는 4월입니다.
5월은 May입니다. 개인적으로 힘들다고 느끼는 5월입니다.이번달은 정말 많은 행사가 있기 때문에 은근히 직장인 지갑이 찢어지는 달이기도 하답니다. 또 지인 중에 생일인 사람이 있으면 더 쉽지 않은 달이기도 해요. 아무튼 직장인들의 끝자락 같은 5월이라고 생각합니다.
6월과 7월은 각각 June, July입니다. 지난 2개월은 첫 음절이 비슷하면서도 발음이나 뉘앙스가 비슷해서 무엇보다 연속되는 달이기 때문에 그냥 같이 숙지하는 것이 오래 기억하는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8월은 August입니다. 8월은 일년 중 가장 더운 달이 아닐까 생각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번 달에 휴가를 많이 보내셔서 그런지 가장 짧게 느껴지는 달이기도 합니다.
9월부터 12월까지는 마지막에 ver로 끝나기 때문에 이것도 같이 알아두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9월은 September, October는 10월입니다.November는 11월이고 12월은 December이므로 한번에 알아두면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Apr 몇 월인지 궁금해서 매달 영어 단어를 찾아봤는데 이렇게 알고 있어도 잘 쓰지 않으면 또 Apr 몇 월인지 궁금한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런 부분은 정말 자연스러운 상황이기 때문에 그때마다 숙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어학공부는 계속 외우고 잊어버리기를 반복하면서 공부하지 않을까 싶은데 아무튼 이번 코로나 사태도 빨리 종식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