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통 아이들에게 단 간식을 잘 주지 않는 편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많이 먹는 것 같고, 집에서는 간식을 잘 주지 않는 편이지만, 이제 사탕의 존재를 알게 된 아이들에게 사탕을 주지 않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습니다. 특히 길에서 울거나 대중교통 안이나 식당에서 울 때 사탕의 힘을 빌릴 수밖에 없을 때가 많은데 그렇다고 달기만 한 사탕을 그대로 주기에는 엄마로서 양심이 아픕니다. 그래서 생각한 게 어린이 비타민이에요.소아과 가면 선생님들이 한두 개씩 주시는데 애들이 되게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아이비타민을 사주고 그랬는데 맛이 하나니까 슬슬 질리는 것 같아요. 그때 발견한 것이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입니다.

원래 먹던 제품인데 요즘 가격은 그대로인데 용량이 50개로 늘어서 리뉴얼되서 한봉지 사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예전에 먹인 비타민캔디는 비타민뿐이었는데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귀여운 캐릭터가 아이의 마음을 자극한다는 것! 어른은 맛이나 영양이 더 중요하지만 아이에게는 그런 것보다 포장지 뽀로로가 더 중요하잖아요.
뽀로로와 친구 4가지 버전으로 어린이 비타민이 포장되어 기분에 따라 골라 먹기 좋습니다 저희 아이는 역시 뽀로로를 제일 좋아하지만 쿠론도 좋아해서 항상 뽀로로와 쿠론을 제일 먼저 선택합니다.
![]()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둘씩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쉽게 보관과 핸드폰이 가능하거든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다들 공감하시겠죠? 주머니에 뽀로로 비타민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거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둘씩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쉽게 보관과 핸드폰이 가능하거든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다들 공감하시겠죠? 주머니에 뽀로로 비타민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거개별 포장지를 떼면뽀로로 비타민캔디가 나와요. 색상도 핑크라서 맛있어보이는 색이고 향도 새콤달콤한 향입니다.아직 치아가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이 부드럽게 씹어 먹거나 녹여 먹을 수 있도록 츄어블의 경도가 낮은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비타민캔디는 너무 딱딱해서 제가 먹기도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순하게 먹을수 있는 새콤달콤한 엘더베리맛 뽀로로비타민,뽀로로썬부커스비타민C+아연엘더베리맛입니다자루를 보자마자 달려드는 아드님입니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보고 어떤걸 먹을지 고민중입니다.까서 입안에 쏙쏙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꼼꼼하게 엄선된 원료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하여 안심하고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의 유일한 단점! 봉지를 보여주면 하나만으로 끝낼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도 부족한 비타민과 아연 보충을 위해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가볍게 사탕처럼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이 다같이 먹기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이만큼 많이 들어가 있으니까 곳간을 채워 놓은 것처럼 든든합니다자꾸 손이가는 아기간식 뽀로로 삼부비타민C+아연엘더베리맛 어린이비타민캔디를 찾으시는 부모님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비타민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뽀로로썬부커스: 피지엘뽀로로비타민 Csmartstore.naver.com#어린이비타민 #뽀로로비타민 #유아비타민 #어린이간식 #유아영양제 #어린이 영양제 #유아간식 #어린이아연 #아기비타민 #키즈비타민 #어린이비타민C #피지엘
.jpg?type=w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