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통 아이들에게 단 간식을 잘 주지 않는 편입니다. 어린이집에서 많이 먹는 것 같고, 집에서는 간식을 잘 주지 않는 편이지만, 이제 사탕의 존재를 알게 된 아이들에게 사탕을 주지 않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었습니다. 특히 길에서 울거나 대중교통 안이나 식당에서 울 때 사탕의 힘을 빌릴 수밖에 없을 때가 많은데 그렇다고 달기만 한 사탕을 그대로 주기에는 엄마로서 양심이 아픕니다. 그래서 생각한 게 어린이 비타민이에요.소아과 가면 선생님들이 한두 개씩 주시는데 애들이 되게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아이비타민을 사주고 그랬는데 맛이 하나니까 슬슬 질리는 것 같아요. 그때 발견한 것이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입니다.
원래 먹던 제품인데 요즘 가격은 그대로인데 용량이 50개로 늘어서 리뉴얼되서 한봉지 사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예전에 먹인 비타민캔디는 비타민뿐이었는데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비타민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귀여운 캐릭터가 아이의 마음을 자극한다는 것! 어른은 맛이나 영양이 더 중요하지만 아이에게는 그런 것보다 포장지 뽀로로가 더 중요하잖아요.
뽀로로와 친구 4가지 버전으로 어린이 비타민이 포장되어 기분에 따라 골라 먹기 좋습니다 저희 아이는 역시 뽀로로를 제일 좋아하지만 쿠론도 좋아해서 항상 뽀로로와 쿠론을 제일 먼저 선택합니다.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둘씩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쉽게 보관과 핸드폰이 가능하거든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다들 공감하시겠죠? 주머니에 뽀로로 비타민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거
하나하나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하나둘씩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다니면서 쉽게 보관과 핸드폰이 가능하거든요.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다들 공감하시겠죠? 주머니에 뽀로로 비타민 하나는 꼭 있어야 한다는 거개별 포장지를 떼면뽀로로 비타민캔디가 나와요. 색상도 핑크라서 맛있어보이는 색이고 향도 새콤달콤한 향입니다.아직 치아가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이 부드럽게 씹어 먹거나 녹여 먹을 수 있도록 츄어블의 경도가 낮은 제품이라 마음에 듭니다. 비타민캔디는 너무 딱딱해서 제가 먹기도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순하게 먹을수 있는 새콤달콤한 엘더베리맛 뽀로로비타민,뽀로로썬부커스비타민C+아연엘더베리맛입니다자루를 보자마자 달려드는 아드님입니다 뽀로로와 친구들의 캐릭터를 보고 어떤걸 먹을지 고민중입니다.까서 입안에 쏙쏙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꼼꼼하게 엄선된 원료로 식약처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하여 안심하고 아이에게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의 유일한 단점! 봉지를 보여주면 하나만으로 끝낼 수 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네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도 부족한 비타민과 아연 보충을 위해 하나씩 먹고 있습니다. 가볍게 사탕처럼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이 다같이 먹기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이만큼 많이 들어가 있으니까 곳간을 채워 놓은 것처럼 든든합니다자꾸 손이가는 아기간식 뽀로로 삼부비타민C+아연엘더베리맛 어린이비타민캔디를 찾으시는 부모님께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아기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비타민 폴로 로스앤젤레스 비타민C+아연 엘더베리 맛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뽀로로썬부커스: 피지엘뽀로로비타민 Csmartstore.naver.com#어린이비타민 #뽀로로비타민 #유아비타민 #어린이간식 #유아영양제 #어린이 영양제 #유아간식 #어린이아연 #아기비타민 #키즈비타민 #어린이비타민C #피지엘